굴포천역(부평 삼산동) 닭도리탕 맛집 정정아식당 내돈내고 먹은 후기

닭도리탕은 가끔 생각나는 대한민국 국민음식이기 때문에 맛있는곳 한군데 알아두면 좋죠!!

인천에서 닭도리탕으로 유명한 정정아식당에 다녀왔어요

정정아식당 삼산점은 굴포천역 롯데마트쪽 먹자골목에 있습니다.

세트메뉴가 있더라구요

저희는 둘이서 닭볶음탕(소)+꼬막+참이슬 세트를 시켰습니다.

한번 살짝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조금만 더 끓여서 먹으면 되요 

소 사이즈인데도 남자 둘이 먹기에도 양이 꽤 많았어요

끓이다가 국물이 쫄면 육수 더달라고 하면 주세요.

요거는 꼬막무침입니다.

보기에는 매콤해보이지만 보기와 다르게 많이 맵지는 않았어요. 맛있습니다.

기본반찬은 김치, 콩나물무침, 콩나물냉국이 나와요.

친구놈이 매운것만 먹기 힘들다고 해서 삶은오징어 하나 더 시켰어요

같이 나오는 고추장에 찍어먹어요 맛있어요


닭도리탕 나쁘진 않았지만 자꾸 살짝 아쉬운건 왜일까요..

예전에 구월동에서 맛있게 먹던 닭도리탕집이 있었는데 없어진지 꽤 되었어요..

그 후로 여러군데 가봤지만 그집처럼 담백하고 매콤한 닭도리탕집을 찾기가 쉽지 않네요 ㅠㅠ


제 점수는요~

★★★


2018/11/18 - [리뷰/맛집] - 굴포천역(부평 삼산동) 해물찜 맛집 연수해물나라 내돈내고 먹은 후기

2018/10/10 - [리뷰/맛집] - 굴포천역(부평 삼산동) 닭도리탕 맛집 닥꼼 내돈내고 먹은 후기

2018/09/30 - [리뷰/맛집] - 굴포천역(부평 삼산동) 맛집 할매순대국 삼산동점 내돈내고 먹은 후기

2018/10/03 - [전체보기] - 굴포천역 맛집 원조골뱅이 삼산점 내돈내고 먹은 후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