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월동 소고기 맛집 화룽 구월점 내돈내고 먹은 후기

12월이라 연말 모임이 많은 시기이죠

장소를 물색하다가 소고기 한번 먹으러 가즈아~ 해서 예약을 잡았습니다.

화룽 구월점

인천시청과 예술회관역 중간쯤에 위치해 있어요

가게 내부는 널찍해서 자리걱정은 안하고 가도 될만한 곳입니다.

안에 룸도 있다고 하네요

화룽 건물 뒷편에 주차장도 있기는 한데 자리가 항상 만석이라 저녁시간대에는 주차가 힘들어요 ㅠㅠ

금요일 6시반에 갔는데 다행히 남아있는 자리가 있어서 주차는 성공했습니다^^

가격이 조금.. 후덜덜...

소고기집 치고도 좀 비싼 편이에요

저희는 와규 패밀리(4인) 세트와 젓가락 비빔밥을 시켰습니다.

요게 와규패밀리(4인)이에요

부위별 소고기와 약간의 버섯, 떡이 같이 나와요

저 떡 안에는 치즈가 들어있어서 맛있습니다

요건 젓가락 비빔밥이에요~

특별한 비빔밥은 아니고 그냥 알밥? 같은 느낌 ㅎㅎ

기본 상차림이에요~

고급 식당(?) 답게 정갈하게 나와요

와사비소스가 특히 맛있습니다

소고기 살짝 구워서 와사비소스만 살짝 올려서 먹어도 맛이 좋아요 ㅎㅎ

맛있는 소고기 냠냠

역시 비싼게 맛있군요 ㅠㅠ

후식으로 슈퍼에서 파는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먹을수 있어요

저는 와일드바디 하나 집어먹었습니다 ㅎㅎ


제 점수는요

★★★


맛있긴 한데 넘 비쌈.. ㅠ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