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구월동 소고기 이베리코 맛집 십삼대 내돈내고 먹은 후기

모임이 있어서 장소를 물색하다 예전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떠올라서

장소를 십삼대 고기집으로 잡았습니다

전에 갔을때 소고기를 먹었는데 무척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거든요~


13일 숙성 한우한돈 전문점이라고 쓰여있네요

13일 숙성이라 가게 이름이 십삼대인가봐요 ㅎㅎ

가게 내부사진을 찍지는 못했는데 내부가 그리 큰 편은 아니에요

고기집 치고는 분위기가 좀 있고 크게 시끄럽지는 않은 곳이에요


메뉴판을 찍어봤어요

흑돼지 이베리코와 한우를 중점으로 파는 고기집입니다.

가격대는 조금 센 편이에요. 그래도 맛만 좋다면야~~


저번에는 소고기를 먹었었는데 이번엔 이베리코를 한번 시켜봤습니다.

여러가지 먹어보고 싶어서 꽃목살, 진갈비살, 특삼겹살 하나씩을 주문했는데 

인원수만큼 주문해야 한다길래(4명이서 갔음) ;;;

꽃목살 2개랑 진갈비살 특삼겹살 하나씩 해서 4인분 주문했어요

사실 이건 조금 별로였어요...

저는 어딜 가든 2인분씩 주문하면서 계속 추가로 시켜서 먹는걸 좋아하거든요..

먹어보면서 이집은 이게 맛있구나 알아가면서 추가로 시켜서 먹는 스타일인데 ㅋ

어쩔수없이 일단 4인분을 시켰습니다. 단호하시더라구요 ㅋㅋ


고기에 밑간을 해서 나오고 새송이버섯, 파인애플, 웨지감자가 조금 나옵니다.

4인분 시켰지만 고기를 판에 몇개 올린 뒤에 찍은거라 적어보이는거에요~


삽겹살, 목살, 갈비살을 한점씩 올립니다 ㅎㅎ

여기는 직원들이 엄청 많아요~ 직원들이 돌아다니며 수시로 고기를 구워주시기 때문에 

편하게 수다떨며 먹을 수 있어요^^

비싼 편인 만큼 고기 질도 좋고 맛있는 편이에요~


저희가 먹어본 것 중에는 이베리코 목살이 제일 맛있어서 목살을 추가로 시켜서 먹었습니다.

일반 돼지목살과는 다르게 마블링이 많이 보이죠~

이베리코 흑돼지만의 특징이죠^^

목살은 정말 육즙도 꽉 차있고 너무 맛있습니다

새송이버섯은 통째로 구워서 다 익으면 잘라주십니다.

저래야 버섯 안에 즙이 꽉 차있고 맛있거든요~

사장님이 캠핑좀 다녀보셨나봐요 ㅋㅋ


냠냠냠냠~ 직원분이 열심히 구워주시면 저희는 열심히 먹었습니다 ㅎㅎ

결국 4명이 가서 8인분 먹고왔어요 ㅋㅋ

술도 많이 시키고 고기도 많이 주문하고 해서 된장찌개 하나쯤 서비스로 주실 줄 알고 

고기 추가시키면서 직원분에게 된장찌개 서비스로 하나 주시면 안되나요~ 라고 했더니 사장님이 오셔서 된장찌개 5천원 추가 체크하고 가셨다는...;;;

서비스로 주신줄 알았는데 나중에 계산서보고 알았어요 ㅋㅋ

뭐 서비스 바라는게 이상한거죠 ^^;;


반찬은 요렇게 나와요~

다행히 반찬은 달라니 바로바로 주시더라구요 ㅋㅋ

저 된장찌개는 처음에는 한번 무료로 제공해줘요


멜론은 서비스로 주셨어요!!

멜론 엄청 맛있었어요

사장님이 말하길 멜론도 숙성한거라네요~



위치는 인천사람들은 다 아는 구월동 길병원 맞은편에 있어요~

예술회관역에서는 10분정도 걸어가야해요.


고기맛은 정말 좋았어요 특히 이베리코 목살은 정말... 생각나는 맛...

하지만 5점은 주지 않겠어요 ㅋㅋ

다른 실망스러운 부분들이 있었기 때문에 ㅋ


제 점수는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