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포천역 맛집 원조골뱅이 삼산점 내돈내고 먹은 후기

굴포천역 롯데마트 있는쪽으로 나오면 맛집들이 엄청 많아요

점점 유명해져서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일단 이곳에서 만나서 뭐먹으러 갈까~ 고민하다가

골뱅이집이 보여서 한번 먹어보기로 했어요



이름이 명불허전 원조골뱅이였네요

사실 통골뱅이는 처음 먹어봤어요

아직도 안먹어본 음식이 이리 많다니 ㅎㅎ 행복합니다


저희는 원조통골뱅이를 먹었는데요

다른 메뉴들도 엄청 많더라구요

술집계의 김밥천국 같았어요

저 메뉴판에 있는 메뉴 말고도 계속 메뉴를 추가하셔서 벽에 붙여놓았더라구요

그냥 몇가지만 주력으로 하는게 낫지 않을까? 란 생각을 잠깐 하며 통골뱅이를 기다려봅니다


기본 밑반찬은 이렇게 나와요

난 술집에서 미역국 주면 너무 좋더라구요~

미역국 좋아!!


원조통골뱅이 중을 시켰습니다.

중 시키면 큼직한 골뱅이가 16개 들어있어요

가격이 15,000원이니 굉장히 싼 편이죠~

그리고 저 국물이 참 괜찮습니다

먹자마자 느낀게 3차나 4차로 와서 먹으면 해장안주로 참 좋겠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짜잔~ 요개 통골뱅이 모습이에요

조금 나온 살을 포크로 콕~ 찍어서 빼내면 쉽게 빠져요

통조림 골뱅이 생각하시면 안되요 엄청 커요 

입에 넣으면 입안 한가득이에요 ㅎㅎ


통골뱅이 맛있게 먹는 방법을 써놓으셨어요

밑반찬으로 나온 단무지와 양파를 같이 찍어서 먹으면 맛있다고 써있어요


요것이 사장님이 추천하시는 통골뱅이 삼합의 모습입니다 ㅋㅋ

삼합으로 먹으니 재미도 있고 맛있어요

저는 사실 골뱅이가 워낙 맛있기 때문에 골뱅이에 초고추장만 찍어 먹어도 맛있었어요

골뱅이의 쫄깃한 식감만을 느끼려면 그냥 먹는것도 추천입니다


오우 우연히 지나가다가 들어간 식당인데 정말 맛있게 먹어서 만족만족했어요


원조통골뱅이 삼산점


★★★★★


여기도 별 다섯개 줍니다~!!!



2018/09/30 - [리뷰/맛집] - 굴포천역 맛집 할매순대국 삼산동점 내돈내고 먹은 후기




나중에 이렇게 데이터베이스를 모아서 

오늘은 어디가지 뭐먹으러가지 고민될때 태그에서 5점 검색해서 참고로 보려구요 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