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포천역(부평 삼산동) 맛집 할매순대국 삼산동점 내돈내고 먹은 후기

리얼 순대국 맛집 큰맘할매순대국 부평 삼산동점!! 

여기는 제가 정말 자주 가는 곳입니다.

순대국을 정말 좋아하는 저는 가끔 생각날 때마다 혼자서라도 순대국을 먹으러 가는데요.

자리 배치도 혼자먹기 부담감이 없어서 좋아요

실제로 제가 갈때마다 저말고도 혼자서 먹는 분이 항상 있어요

여기가 롯데마트 삼산점 먹거리타운 안에 있는데 이 먹거리타운 안에만 순대국집이 다섯개 정도는 있어요

제가 먹어본 바로는 할매순대국집이 탑이에요

담백하면서 재료도 많이 들어가 있고 기본에 참 충실한 순대국 맛이에요



메뉴판이에요~

기본 순대국이 6,000원이에요

원래 5,500원이었는데 올해부터인가 500원 올랐다는 ㅠㅠ

인건비때문에 어쩔 수 없겠죠...

저는 가면 항상 기본 순대국만 먹어요



기본 찬으로는 김치, 깍두기, 양파절임 3가지가 나와요.

더 드시려면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있어요



순대국 나왔다!!!!!!!!!!!!!!!!!!

저렇게 팔팔 끓는 상태로 아주머니가 가져다 주세요

흐뭇 흐뭇



언제봐도 흐뭇한 순대국 모습이죠^^

그냥 먹기는 좀 심심하고, 새우젓이랑 다대기가 나오는데 

저는 다대기만 작게 한숟가락 넣어서 먹어요

살짝 칼칼한 맛과 담백한 맛이 동시에 어우러져서 제 입맛에는 딱 좋아요^^

자기 입맛에 맞는 음식을 먹으면 그게 보약이라고 하잖아요~

저는 순대국 한그릇 먹으면 어떤 보약을 먹는것보다도 건강해지고 기분 좋아지는 느낌이 들어요 ㅎㅎ

기왕이면 맛있는 순대국 먹는게 좋잖아요

저는 순대국이 생각나면 항상 이곳을 찾습니다 ㅋㅋ

전에 근처에 다른곳 한번 가봤다가 크게 실패한 적이 있어서..(어딘지는 말 안하겠습니다ㅜ)



위치는 대략 이곳이구요~


음.. 이제 다녀온 곳의 점수를 매겨보기로 했습니다.

당연히 나의 매우 주관적인 점수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내가 무슨 맛평론가도 아니고 영역 구분해서 매기진 않고 그냥 총점으로만 5점 만점으로 해서 매기려구요


일단 여기는 5점!!

★★★★★


점수 아낄 필요 없잖아요

괜히 4점 주면서 자존심 지킬 필요 없잖아요

맛있으면 5점이지 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