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역 맛집 마장부속고기꼼장어 내돈내고 먹은 후기

오랜만에 뒷고기 먹으러 ㄱㄱ~

인천에 뒷고기집이 여기저기 많이 있는데 이곳은 생각날 때마다 자주 찾는 곳이에요

다른곳과는 다른게 뒷고기를 양념에 재어서 나와요

간장 베이스 양념인데 양념 비법이 궁금할 정도로 양념이 정말 맛있어요!!



위치는 부평역 먹자골목 안쪽에 있어요~

하남돼지집 옆에 있어요 찾기 어렵지 않을거에요^^

원래 평소에 사람이 굉장히 많아서 대기도 심심치 않게 하는곳인데 

저희가 간 날은 다행히 사람이 별로 없었네요




보통 마장부속고기 모듬을 많이 먹어요

뒷고기의 장점은 뭐니뭐니해도 저렴한 가격이죠^^

저 한판은 양이 1kg이라 넷이서 먹어도 되는양인데 가격이 27,000원밖에 안해요 ㅋㅋ

둘이 가면 반판만 시켜도 충분합니다

보통 모듬을 시켜서 먹고, 모자른다 싶으면 꼼장어 하나 추가로 먹곤 해요



기본찬은 간단하게 나와요

김치랑 양념장이 나오는데 저 양념장 보기엔 허술하게 보여도 맛있어요

고기 찍어먹어보면 참 맛있습니다 뒷고기랑 궁합이 잘 맞아요



여기는 독특하게 대파를 통으로 구워줘요

토치로 빠르게 구워서 불향도 들어가있고, 대파를 구우면 단맛이 올라오기 때문에 참 맛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건데 리필은 안해봐서 달라고 하면 또 주는지는 모르겠네요

캠핑갈때 대파 가져가서 구워먹어도 참 맛있습니다 ㅎㅎ



뒷고기 모듬을 시키면 요런 그릇에 재워서 나와요

불판에 많이 올리고 찍은거라 양이 적게 나온거지 양은 정말 품짐하게 나와요

아까 말한 양념에 재운 모습인데 저 양념 정말 궁금합니다..




뒷고기를 불판에 맛있게 굽고 있습니다 ㅎㅎ

뽈살 정말 맛있고, 다른 부위들도 괜찮아요 맛있어요

뒷고기의 장점 중 하나가 다양한 부위를 먹어보는 재미가 있다는 거에요


뒷고기 안드셔보셨다면 한번 도전해보세요 적극 추천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