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회관역 맛집 대구반야월막창 인천구월점 내돈내고 먹은 후기

이번엔 막창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대구반야월막창이라고 체인점인데 구월동 예술회관쪽 먹자골목에 있어요

구월동 자체를 오랜만에 가네요

변함없이 술집도 많고 사람들도 많습니다




예술회관 뒤쪽 먹자골목에서 200미터정도 걸어가시면 오른쪽에 있어요



원래는 소곱창을 더 좋아하는데 이날은 친한 형이 막창을 먹고싶다고 해서 오랜만에 막창을 먹으러 갔어요

막창은 돼지막창이죠! 곱창은 소곱창이고 ㅎㅎ



소막창이 더 비싼데 막창은 소막창보다는 돼지막창을 추천합니다^^

저희는 오면 항상 돼지막창이랑 오도독살을 시켜먹는데요

오도독살은 여기 말고는 파는곳을 못봤어요 

갈비살(?) 같은 고기 안에 씹을수있을 정도의 오도독뼈가 사이사이 끼어있어요

그리 딱딱하지 않을 정도의 뼈이니 걱정안하고 시키셔도 되요

고기를 씹을 때마다 뼈가 오도독 오도독 하고 씹힙니다. 맛있어요~



기본 나오는 밑반찬들이에요

소스는 막창을 찍어먹는 쌈장이랑 오도독살을 찍어먹는 간장 베이스의 소스가 나와요

계란찜이랑 콩나물국도 기본 나옵니다



짜잔~ 돼지막창입니다 ㅎㅎ

살짝 초벌을 해서 나와요. 사진은 네모나게 나온 막창을 먹기좋게 자른 모습이에요

살짝 양념도 되어있어요

오랜만에 왔는데 여기 막창... 진짜 맛있어요 막창은 여기가 최고인거 같아요

진짜 곱창은 청기와, 막창은 대구반야월막창 입니다



이게 오도독살입니다~ 사진으로는 별로 맛있게 보이지 않지만(사진을 너무 못찍네요 ㅠㅠ) 맛있어요

먹을만해요 괜찮아요

음 그런데 다음에는 막창이랑 소갈비살을 먹어봐야겠어요

차라리 고기랑 같이 먹는게 더 궁합이 좋을것 같은 생각이 들었어요

막창이 뭐 워낙 맛있어서 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