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월동 고기 맛집 육시리 내돈내고 먹은 후기

오랜만에 맘에 드는 고기집을 찾았습니다!!

구월동에 육시리인데요 

가격도 적당하고 고기도 맛있고 반찬도 깔끔하고 실내도 쾌적하고 직원서비스도 좋았어요

사진을 좀 거지같이 찍었지만 ㅋㅋ 2층에 있어요~ 차돌박이집 2층에 있어요

같은 주인이 하시는건지는 모르겠는데 구월동에 육시리가 두개 있더라구요

저희가 간곳은 2층에 있는 육시리였습니다.

저희는 통삼겹살과 제주오겹살을 먹었습니다.

미나리 같이주는곳 못봤는데 여기는 미나리를 같이 줘요

백종원이 언젠가 티비에서 삼겹살과 미나리의 궁합을 극찬했었죠!!

근데 미나리를 불판에 고기굽듯이 놓으면 금방 타더라구요ㅜ 

불판 가장자리에 놓아서 열기에 살짝 익히는 정도로만 먹는게 좋은거같아요^^

맛있습니다 맛있어요.

고기도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셔서 걱정없어요. 그러니 고기는 절대 건드리지 마세요!!

제가 급한맘에 고기를 불판에 올려놨다가 약간 탔는데 사장님이 지나가다 보시더니 직접 굽지 말라고..

저희가 맛있게 구워준다고.. 그러더니 살짝 탄 고기를 아예 통째로 새 고기로 바꿔주셨어요..

어찌나 죄송하던지..ㅠㅠ 하지만 서비스에 정말 감동했습니다

고기굽는 사진을 왜 안찍었는지는 미스터리...

소고기청국장전골을 하나 시켜봤어요

8천원인데 정말 가성비 갑입니다 ㅎㅎ

조그맣게 나올줄 알았는데 엄청 큰 냄비에 나와요

테이블에 고기판이랑 가스불이 같이 붙어있어서 좋아요

라면사리 하나 서비스로 주셔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마무리로 냉모밀과 비빔모밀을 시켰어요

모밀도 역시 맛있네요

가격도 착하고 고기 질도 너무 좋고 게다가 서비스까지!

제 점수는요~

★★★★★


2018/12/09 - [리뷰/맛집] - 구월동 소고기 맛집 화룽 구월점 내돈내고 먹은 후기

2018/11/18 - [리뷰/맛집] - 인천 구월동 소고기 이베리코 맛집 십삼대 내돈내고 먹은 후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