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공원 장수동 맛집 백령면옥 내돈내고 먹은 후기

백령도 냉면을 먹어본 사람은 특유의 맛 때문에 가끔 생각나시는 분이 있을거에요

백령도까지 가기 어렵다면 백령면옥을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특히 장수동에 있는 백령면옥은 주인분이 실제 백령도 출신이시더라구요

백령중 동문회도 이곳에서 한다고 현수막이 걸려져 있었어요 ㅋㅋ

냉면은 정말로 백령도에서 먹어봤던 냉면과 똑같은 맛이었어요.

백령도식 메밀면과 특유의 까나리액젓의 조화를 한번 맛보신 분들은 저처럼 아마 계속 생각날거에요.....

우리가 알던 냉면맛이랑 조금 다르거든요! 냉면 마니아들은 꼭 한번 먹어보셔야해요

건물이 꽤 커서 단체 회식으로 와도 좋을만한 곳이에요

위치는 인천대공원으로 들어가는 쪽문 바로 앞에 있어요

한적한 곳이라 주소를 찍고 찾아가시는게 제일 좋을 것 같습니다^^

포털사이트에 아직 백령면옥으로는 등록을 안하셨나봐요

예전 가게이름인 도담생고기로 검색하면 나오는데 백령면옥으로는 아직 검색이 안되네요.. ㅠㅠ

메뉴입니다~

저희는 생삼겹이랑 한우차돌을 시켜먹었어요

이날은 냉면을 안먹어서 아쉽게도 냉면 사진은 없네요..ㅜ

한우차돌이 바구니에 담겨져서 나와요.. 침 꼴깍...

한우차돌 치고는 저렴하게 1인분에 23,000원이에요

한우차돌 진짜 강추입니다!! 엄청 부드럽고 입에서 정말 순식간에 녹아요 ㅋㅋ

삼겹살도 두툼하게 나오고 정말 맛있어요

먹어보면 정말 고기 질이 좋다는걸 느낍니다.

밑반찬도 파채무침, 샐러드, 고추장아찌, 상추, 양파솟, 마늘 등등 깔끔하게 나와요.

생삼겹과 한우차돌!! 크~~~ 지금 봐도 군침이 도네요 ㅠㅠ

한우차돌 진짜 맛있어요..ㅎㅎ

한우차돌은 많이씩 굽지 말고 조금씩 칙~ 칙~ 구우면서 금방금방 먹어야 맛있어요

정말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ㅎㅎ

냉면 사진이 없어서 아쉽긴 하지만.. 

냉면은 인천대공원 놀러갈때마다 먹으러 갈 예정입니다 ㅋㅋ


제 점수는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