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집에서 대장검사한다~ 미국 유럽 승인 대장검사 간단 키트

약국을 갔다가 우연히 집에서 간단하게 대장검사를 해볼 수 있는 키트를 발견했어요.

병원에서 대장내시경 한번 받으려면 병원에서 주는 물 엄청 먹어가며 대장 싹 비우고.. 화장실 계속 가야하고.. 구역질나고.. 고생이 장난 아니잖아요 ㅠㅠ

게다가 수면내시경도 뇌건강에 좋지 않다는 말도 들리고...

저도 해보긴 해봐야 하는데.. 겁이 많아서 미루고만 있었거든요~

그런데 우연히 약국에서 간단 검사키트가 있길래 냉큼 집어왔어요 ㅋㅋ


미국 FDA 승인, 유럽 CE 승인이라고 써있어요. 뭔가 좀 믿을만하죠

미국 존스홉킨스 병원에서 임상실험 완료했다네요

초기 대장암 발견 정확도는 무려 95% !!!

그 외에도 대장염, 용종, 선종 등을 발견할 수 있대요.


검사방법은 간단해요.

대변을 본 후에 변기물에 용지를 떨어뜨리고 2분 안에 용지색깔 변화를 관찰하면 되요.

대장에 이상이 있을 경우에는 용지색깔이 파란색으로 변한다네요.


용지를 떨어뜨린 후 2분 내에 파란색 십자가가 나타나면 양성이래요..ㄷㄷ

이럴 경우엔 반드시 병원을 가서 정확한 검사를 받아봐야겠죠~

사용한 검사지는 생분해성이라 그대로 변기물에 내려버리면 된대요^^


포장을 뜯으면 아래 내용물이 들어있어요.

검사지는 이렇게 생겼어요

저 검사지를 대변을 본 변기물에 떨어뜨리고 2분 이내에 색깔이 파란색으로 변하면 뭔가 이상이 있다는거래요.

물론 이게 대장에 관련된 모든 병을 정확하게 밝혀주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저처럼 내시경이 두려워 검사를 못받고있는 분들은 한번씩 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다행히 아무런 변화가 없었다는 ㅋㅋ


대변 얘기라 더러울 수 있지만!! 그래도 건강을 챙기는게 더 중요하잖아요


항상 건강 관리 합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