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최애 맥주 데스페라도스!!

정말 정말 저의 최애 맥주 데스페라도스(Desperados)를 소개합니다!

저는 라임을 무지무지 좋아합니다.

그래서 진토닉을 좋아하고 모히또를 좋아합니다.

그런데 맥주창고집에서 우연히 라임향이 들어간 맥주를 발견! 유레카!!

바로 '데스페라도스'라는 맥주입니다.

맥주 치고는 도수가 좀 높은 편이에요~ 5.9%

저는 사실 이점도 마음에 듭니다 ㅋㅋ

술은 취하려고 먹는거 아니겠습니까아~

맥주는 도수가 너무 약하고 배만 부르고 취기도 안오르고 해서 평소에 잘 찾는편이 아닌데

이건 도수도 꽤 있어서 알딸딸해요

무엇보다 라임향이 풍부해서 맛이 있다는거!!!!!

다른 블로그글 몇개 봤더니 뭐 어디나라 맥주고 어디 제조사고.. 유래가 어떻고...

전 그런거 별로 관심없어요 ㅋㅋ

맛있으면 찾는거죠!

라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진토닉과 모히또를 즐겨찾는 분이라면~

적극 추천합니다.

실제로 지인분들에게도 몇번 추천드려봤는데 다 맛있다며 만족해 하더라구요

마트나 편의점에서 캔으로 파는 곳도 있다고 하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