훠링 레인보우 무선카팩 사용해봤는데

몇달간 꼬물 자동차를 데리고 다녀야할 사정이 생겼는데 생각지도 못한 문제가...
하도 꼬물차라 블루투스가 안되는 거시어따...
내겐 음악이 유일한 마약인데ㅜㅜ
자동차 동호회분들의 조언으로 무선카팩이란걸 알게 되었고, 폭풍검색 결과 가장 가성비 좋아보이는 무선카팩을 구입하였다.

무선카팩 중에는 드물게 lcd창이 있다

블루투스랑 오디오잭 둘다 지원되는 제품을 찾아보았다. 혹시 블투 음질이 너무 안좋으면 잭으로 꽂아서 쓸 생각으로..

사용법은 생각보다 간단했다. 자동차의 라디오 주파수를 빈주파수 아무거나 맞춰놓고 카팩의 주파수도 똑같이 맞춰주기만 하면 끝. 나는 usb를 꽂았는데 신기하게도 음악이 잘 나온다. 자동차 스피커에서 흘러나온다. 블루투스도 연결해 보았는데 통화도 잘 된다.
라디오주파수로 맞춘다고 해서 터널이나 지하주차장 같은곳 들어가면 지지직거리며 잘 안나올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상관없이 잘 나온다. 음 원리는 잘 모르겠지만 일단 잘 나오니 좋다ㅎㅎ
LCD 있는것도 나름 마음에 든다.
잘샀어 잘샀어ㅎㅎ

아래는 작동영상
https://youtu.be/T86Ra2D65gw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